사이다론은  SBI 저축은행의 특별한 대출 상품입니다. 최근에 사잇돌 대출이라는 상품이 정부에서 출시가 되면서 중금리 대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사잇돌대출이라는 상품이 나오기 전에 몇몇 금융사의 경우에는 이미 중금리 상품을 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사이다론입니다.

사이다

사이다론은 여러 상을 수여받았습니다. 2016년에 출시하자마자 서민금융대상 금융위원장상, 매경 금융상품대상 특별상,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스마트금융대상 저축은행부문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렇게 많은 상을 수여 받을 수 있는 이유가 분명히 있겠지요.

그 이유중 하나는 금리에서 찾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이다론은 신용등급별 확정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등급은 6.9%, 6등급은 13.5%로서 중금리의 규정에 완벽하게 부합하고 있습니다. 6등급이 13.5%를 받을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을것 같습니다.

또한 사이다는 매우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 많은 대출들이 자동화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사이다론 역시 모바일로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류제출이 필요없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서 더욱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사이다

이렇게 좋은 사이다론이더라도 대출을 받기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대학생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서류라고 하지만, 사회 초년생은 서류를 요청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