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병사들의 월급 수준이야 말을 하지 않아도 잘 알것 같습니다. 이병기준으로 2017년에 16,3000원이고 병장기준으로는 21,6000원 입니다. 옛날보다 많이 오르긴 하였지만, 이게 보니까 각종 혜택들이 사라지다보니 돈이 더 드는 경우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군대에서 부모님에게 용돈을 받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인것 같아요.

솔져론

이러다보니 군대에서 돈을 모으는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대출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럴때 솔저론을 많이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근데, 솔저론이라는것이 어떤 대출 브랜드가 아니라 군인이 받는 대출상품을 이야기 하는거 같아요. 그냥 군인 전용 상품을 알아보기보다는 넓게 보는것이 좋습니다.

군인이 받기에 좋은 대출이라고해서 따로 없는것 같아요. 병사들이 대출을 받는 경우는 학자금 대출인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학자금 대출을 장학재단에서 받는것이 가장 좋기는 하지만 사실 쉽지 않은면이 있지요. 그럴때는 1금융권의 위비대출을 생각해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위비모바일 대출은 받기도 쉬울뿐더러 신용등급만으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게 아니라면 보험사 대출도 나쁘지 않습니다. 어릴때 보험을 가입해 둔게 있다면 보험 보장은 유지한채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것들이 되지 않는다면 그재서야 2금융권을 알아보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