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C 든든 대출은  에스엠씨대부중개의 상표입니다. 대부중개라는 이름을 전면적으로 내세우기 보다는 ‘든든대출’이라는 이름을 내세우는것 같아요. 대부중개라는 딱딱한 이름보다는 든든대출이라는 이름이 기억하기 쉬우니까 그럴만도 하는것 같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SMC 든든 대출은 굉장히 익숙한 대출 상품입니다. 왜냐하면 제 블로그에 든든 대출 광고가 엄청나게 붙었던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이 붙다보니까 광고를 지운적도 몇번 있었던것 같아요.

든든대출은 일반적인 다른 대부중개와는 조금 다릅니다. 보통의 대부중개 회사의 경우에는 신용대출 위주로 진행이 된다면 이 대출상품의 경우에는 개인회생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확실한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고 봐야지요. 특정 부분에 특화된 대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사람에게 사랑을 받은 대출 상품입니다. 최근 5년간 5만명에게 대출을 진행하였을 정도이지요. 1년간 만명 하루에 평균 30명정도 이용했다고 생각하면 엄청나다고 밖에 얘기할수 없을것 같아요.

SMC 든든대출을 받기위해서는 몇가지 기본적인 자격이 필요합니다.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자여야 됩니다. 따라서 사건번호가 필요한 것이지요. 사건번호만 주어진다면 누구나 무서류 무방문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자격이 된다고 생각한다면 전화번호 02-6091-1010 으로 연락을 하여서 대출을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