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을 받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두들겨 보는 것이 바로 ‘대출이자계산기’입니다. 대출이자계산기는 광고수입을 노리는 개인부터 사용자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하여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은행까지 다양한 입장의 사람들이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이 서비스는 계속해서 발전해 있고 생성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

대표적인 대출이자계산기는 모네타, 네이버, 국민은행이 있는것 같습니다. 모네타는 정말 오랜시간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이제 더이상 발전은 없어보이는 모습이고, 네이버는 최근에야 대출이자계산기를 만들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은 그 인터페이스의 수려함과 편리함 때문에 국민은행 이용자를 중심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국민은행 대출이자 계산기는 역시 돈주고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예쁩니다. 홈페이지의 인터페이스와 훌륭하게 조회가 되는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대출금액과 대출기간, 대출금리, 거치기간, 상환방법만 입력을 하면 자동으로 내야하는 이자가 계산되는 모습이 있습니다.

금융계산기

예전의 국민은행 대출이자 계산기는 별도의 거치기간을 둘 수 없었던것 같은데, 오늘 들어가 보니 거치기간도 가능하도록 변경이 된것 같더라구요. 국민은행은 이런것을 참 잘하는것 같아요. 고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 마련에 굉장히 적극적인 모습인것 같아요. 게다가 디테일도 굉장히 신경을 쓰는것 같구요.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산기를 국민은행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적금, 예금 이자계산기를 포함하여 연금, 환율 계산기 까지 있습니다. 금융생활을 하면서 일반적으로 필요한 계산기가 모두 제공이 되있는듯한 모습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맥에서는 약간 깨져서 보인다는 것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