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서핑을 하다가 ABC론이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ABC론은 대구북구에 공식적으로 등록이 된 에이비씨론대부의 대출 브랜드입니다. 이름만 보아서는 그냥 흔한 대부업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사뭇 다르다는 생각이 들것입니다.

ABC론

이 회사는 기본적으로 대부업체입니다. 하지만 지향하는 곳은 토탈 금융회사입니다. 저축은행, 대부, 캐피탈, 전당은행, 명품위탁까지 금융상품으로서 생각할 수 있는 대부분의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홈페이지도 매우 깔끔하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토도 독특하네요. ‘대출하러 갔따가 평생 사업파트너가 될 수 있는 abc론’ 입니다.

홈페이지 시스템도 잘 갖추어진것 같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대출 잔액을 쉽게 조회할 수 있는 잔액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가전가구 무료지원, 명품 무료위탁, 방일수 도우미 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대출 서비스도 있습니다. 만20세이상이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을 비롯하여, 방대출 상품, 집계약서 대출, 타사전환 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업체는 보통 대출이라는 것에 집중하기 마련인데 ABC론은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보고 많이 충격적이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시도 자체는 훌륭하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