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벅스는 태강대부의 대출 브랜드입니다. 태강대부라는 대부업체를 처음 들어본 사람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회사는 1985년에 설립되었던 아주 전통있는 대부업체입니다. 즉, 대부업에서 할아버지 격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이지요. 캐시벅스라는 이름이 세상에 알려진것은 2007년이 처음입니다. 이때 처음으로 상표법에의한 서비스표 등록을 하게 된것이지요.

캐쉬벅스

태강대부는 2006년에 처음으로 소액신용대출을 시작하였습니다.  순수 국내자본만으로 설립이된 소비자금융회사이지요. 많은 대부업이 일본자본인것과 매우 대조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왕이면 같은 값이면 국내 대부업체를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자연스러운것 같아요.

캐쉬벅스는 다양한 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부터 여성, 주부까지 소비자금융의 거의 전영역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봐도 될것 같아요.

상품은 많지만 대출 조건은 거의 비슷합니다.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을것 같아요. 소득이 증빙이 가능한 사람과 소득 증빙이 불가능한 사람으로 구분됩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람은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300만원까지밖에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어느대부업체든 비슷합니다.

태강대부의 전화번호는 2가지 입니다. 기존고객의 경우에는 1588-7999로 연락을 하시면되고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1566-7222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