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번주가 설날입니다. 고대하고 고대하였습니다. 아마도 추석때부터 기대를 했었던것 같아요.연휴라는것이 딱히 작년엔 많이 없었기 때문이지요. 명절이 되면 가장 걱정이 되는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돈입니다. 갑작스럽게 많은 돈이 필요하죠. 그래서 명절 보너스가 있는것 같아요.

위비 모바일대출

명절 보너스가 없고 미리 준비하지 못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상당히 많이 돈이 들어가서 당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가지고 큰 돈을 대출을 받기에는 문제가 있지요. 미리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라도 받아놓았다면 어떻게든 대처가 가능할것 같은데 그것마저 없다면 당황을 많이 하게됩니다.

추석에 필요한돈은 사실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정말 많아 봤짜 2~300만원 수준입니다. 이정도 돈은 은행이 열리지 않는 추석에도 충분히 빌릴 수 있는 돈입니다. 요즘에는 자동화가 많이 되어서 은행과 상담전화 없이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의 경우에는 은행문이 열리지 않아서 대출이 불가능하지만 1금융권에서 내놓은 모바일 대출 상품은 명절도 가능합니다. 위비 뱅크와 써니 뱅크의 경우에는 설날에도 대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금융권이기 때문에 그리 많은 신용등급 하락도 없고 괜찮아 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