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릭스 캐피탈은 어떤회사일까요? 캐피탈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금융회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캐피탈 회사와 마찬가지로 자동차 금융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오릭스 캐피탈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동차 금융은 ‘오토리스’ ‘MT리스’ ‘중고차론’ ‘신차장기랜트’가 있습니다.

오토리스는 고객이 선택한 차량을 오릭스에서 대신 구매를 해주고 일정한 기간에 걸쳐 매월 정해진 리스료를 받고 대여해 주는 금융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사업자에게 매우 좋은 시스템 같습니다. 금리는 연최고 11.24%이며 계약기간별 상이합니다.

오토리스는 번거로운 차량관리 업무가 필요 없습니다. 리스회사에서 왠만한건 다 알아서 해줍니다. 또한 리스료 안에 차량과 관련된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비용이 명확해 집니다. 또한 차량 구매시 큰 돈이 들어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오릭스에서 유명한 상품은 신차장기렌트가 있습니다. 신차장기렌트는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 초기비용을 최소화하여 12개월에서 최장 60개월까지 장기적으로 차량을 렌트하는 운용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세금 보험 차량관리 사고처리 까지 모든 차량관리를 오릭스에서 대행하여 줍니다. 장기렌트는 취등록세, 공채비용, 보험료 등 초기발생 비용없이 월 렌트비 만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