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대부 같은경우에는 홈페이지가 있을정도로 소통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홈페이지가 있기 때문에 그리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가장 위에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한 유입도 꽤나 많을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모두의대부 홈페이지사진

개인적으로 모두의대부 라는 네이밍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친근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이러한 느낌의 대부업체 이름은 없는것 같아요. 사장님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두의대부는 금감원에 등록이 될정도로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지자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업을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등록된 대부업체, 대부중개 업인지 확인을 하고 이용을 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는 모두의대부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기술해 보겠습니다.

금전대부는 정부의 허가를 받고 금전을 대부해주고 이자를 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이 대부업체는 금전대부업으로서 고객과 상담을 통하여 대출을 해주고 있는 곳 입니다.이 업체의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입니다. 대부업을 이용할때 등록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른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등록번호를 확인해야 하죠.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경기의정부-1194호입니다.

해당 업체에서 대부업 등록을위한 광고용 전화번호는 1899-4066, 070-4197-7788, 070-4153-7788입니다. 따라서 여기로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급한돈이라고 해서 무조건 대부업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험 약관대출과 같은 틈새대출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