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제가 남한산성이라는 곳을 놀러갔다 왔습니다. 날씨도 청명하니 참 좋더라구요. 거기서 차한잔 하면 좋을것 같았는데 기회가 안되더라구요. 오늘 소개할 대부는 원플러스 대부입니다.

 

1plus

원플러스 대부의 홈페이지는 현재 운영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과거에 남아있었던 흔적만 있네요. 홈페이지가 운영되고 있었다면 더 많은 정보를 포함할 수 있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큰 대부업의 경우에는 금감원에 등록이 되지만 원플러스대부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이기 때문에 지자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원플러스대부는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등록되지 않은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은 위험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는 수준입니다. 많은 내용을 다루고 싶지만 알려진 내용이 많이 없네요.

이 대부업체는 직접 대출을 해줄 수 있는 금전대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이 업체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197번지 33호 308호입니다. 등록 대부업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등록번호를 알아야겠죠. 이 대부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서울구로-065(대부업)입니다.

너무 늦은 시간이 아니라면 010-3311-8586에 연락을 하면 대출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대부업은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신용등급 하락은 말할 것도 없고 금리가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최대한 1~2금융권을 활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