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대부는 결코 작은 규모의 대부업체가 아닙니다. 무려 금융감독원이 관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유니에대부와 같이 금감원에 등록이된 대부업체는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것이 보통입니다. 근데 유니애대부의 경우에는 채권추심 업체이다 보니 홈페이지가 없습니다.

유니애

각 지역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지만, 이렇게 유니애대부유한회사 같이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죠. 인터넷에 돌아다니다보면 등록번호가 없이 영업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곳은 이용하지 않는것을 권장합니다. 이 포스팅에서 기술 하는 내용은 일부분 이며 기본적인 내용입니다.유니애대부유한회사가 어떠한 곳인지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대부중개나 금전대부가 아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출을 해주는 곳이 아니라 채권만 관리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유니에대부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이지요.

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9번지 22호 서경빌딩 301호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대부업을 이용할때 등록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른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등록번호를 확인해야 하죠.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166(대부업)입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출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는 없습니다. 하지만 02-3409-5615이라는 전화번호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리하다고해서 대부업을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1~2금융권에서 충분히 추진한 뒤에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