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를 조사하면서 정말 많은 대부업체가 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심지어는 같은 이름의 대부업체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대한재무관리대부중개도 2가지 정도가 있는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인천에 있는 대부중개업체에 대하여 설명을 하겠습니다.

대한재무관리대부중개

대한재무관리대부중개는 자산규모가 작기 때문에 금융감독원이 아닌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미등록 대부업체는 인터넷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곳은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에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대한재무관리대부중개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재무관리대부중개는 최대 8천만원가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고금리는 27.9%로 정해져 있으며, 기타 다른비용이 들지 않는 대부중개업체입니다. 아시겠지만 등록된 대부중개 업체, 대부업은 27.9%외에는 어떠한 수수료도 받을 수 없습니다.

대한재무관리대부중개는 직접 돈을 빌려주지 않는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소개하여주는 중개업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부 자료에 따르면 주소지는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동 132번지 301-2호입니다. 대한재무관리대부중개는 등록된 대부업체이므로 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업 등록번호는2015-인천남구-0066입니다.

해당 업체에서 대부업 등록을위한 광고용 전화번호는 1661-4475입니다. 따라서 여기로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출은 계획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환할 수 있는 만큼만 빌리는 것이 건전한 금융생활을 영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