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모아대부의 공식적인 이름은 캐시모아대부중개 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승인율이 70.56% 라고 홈페이지에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 이정도 승인율이 사실이라면 엄청난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캐시모아

일반적으로 대부업 승인율은 30%가 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캐시모아의 경우에는 70%가 넘네요. 그만큼 고객에게 맞는 업체를 잘 알 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것들이 바로 대부중개업의 실력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승인율이 곧 실력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지만, 이렇게 (주)캐시모아대부중개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습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캐시모아대부중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기술해 보겠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채권추심이나 금전대부가 아닌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직접적인 대출을 해주기 보다는 대출을 중개하여 주는곳입니다.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38번지 11호 대현블루타워 8층입니다. 또한 등록 번호는 2014-서울서초-0064(대부중개업)입니다. 대출을 받을때는 이 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대부업 등록시 홍보용 전화번호를 등록하게 됩니다. 이 대부업체는 1544-0344, 1800-3642이라는 전화번호를 등록하였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급한 대출이라 어쩔 수 없이 사금융을 이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은행권에서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므로 이를 충분히 이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