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까지는 까페에 있었지만 다시 집에 왔습니다. 까페도 좋긴 하지만 집도 블로그를 하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오늘 확인할 대부업체는 엘티300자산관리대부입니다. 대부업에 등록이 되어있기는 하지만 사실 채권관리를 주로 하는 업체입니다. 어떻게 보면 대부업체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는 면이 있는것 같아요.

엘티

인터넷에서 좀 조사를 해보니 특히 부동산과 관련된 채권을 많이 관리를 하는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규모가 많이 큰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각 지역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지만, 이렇게 (주)엘티300자산관리대부 같이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죠. 알려진 내용에 대하여 적으면 다음과 같습니다.

(주)엘티300자산관리대부는 직접 돈을 빌려주지 않는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 되긴 하였지만 대출을 해주지 않는 곳이지요.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204번지 9호 근신빌딩 제2별관 406호입니다. 대부업과 대부중개업을 이용할때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등록된 번호를 확인하는 것 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2016-금감원-0177(대부업)입니다.

(주)엘티300자산관리대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화번호 02-508-5970에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