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대부중개는 2015년에 서울 강북에 등록이된 대부중개 업체입니다. 보통 지역에 있는 대부업의 경우에는 홈페이지도 없는경우가 많이 있지만, 대부중개업체의 경우에는 번듯한 홈페이지가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소프트대부중개역시 멋진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소프트론

여기에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판매라기보다는 중개를 하고 있지요. 이렇게 다양한 상품을 중개하는 이유는 여러 고객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킥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소프트대부중개의 대출 브랜드는 소프트론입니다.

대부업은 규모에 따라서 관할 기관이 다릅니다. 주식회사 소프트대부중개같이 비교적 작은 규모는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되게 됩니다. 대부업은 이용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등록된 곳인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에서 기술 하는 내용은 일부분 이며 기본적인 내용입니다.주식회사 소프트대부중개가 어떠한 곳인지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채권추심이나 금전대부가 아닌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직접적인 대출을 해주기 보다는 대출을 중개하여 주는곳입니다. 이 업체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번동 449번지 10호입니다. 대부업을 이용할때 등록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른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등록번호를 확인해야 하죠.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15-서울강북-0073(대부중개업)입니다.

업체에서 등록한 번호는 1544-6758, 1544-8987입니다. 아마 이 연락처로 전화를 하면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최근에 대부업을 이용한다고해서 무조건적으로 신용등급이 떨어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으면 신용등급 하락이 높으므로 고금리로 대출을 받지 않도록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