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이름은 중복되는 것이 꽤나 많은것 같아요. 특히 오늘 소개할 스마일 대부중개도 그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스마일’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대부업체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이렇게 너무 많은 경우에는 이름 자체가 하나의 업체를 특정하지 못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마일

만약 제가 동네에다가 ‘리드코프’라는 이름으로 등록을 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그 이름으로 영업을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하여간 이러한 문제점이 있을것 같아요. 구글에서 스마일 대부 라고 검색을 하면 정말 너무 많습니다. 한번 찾아보세요^^;

스마일 대부중개는 지자체에 등록된 대부업체입니다. 스마일 대부중개는 등록된 대부중개 업체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심하고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DB를 바탕으로 스마일 대부중개에 대하여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채권추심이나 금전대부가 아닌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직접적인 대출을 해주기 보다는 대출을 중개하여 주는곳입니다.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번동 446번지 13호입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은 제3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할 때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서울강북-0080(대부중개업)입니다.

업체에서 등록한 번호는 010-6648-3391입니다. 아마 이 연락처로 전화를 하면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최 우선적으로 고려해야할 것은 바로 1금융권 대출입니다. 그게 안되면 2금융권, 그리고 나서야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은 비싼 값을 치루게 되어 있습니다.

글 내비게이션 이전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