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어파트너스대부는 대부업에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면면을 살펴보면 금전대부나 대부중개 업체는 아닙니다. 채권추심을 주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 처음 설립이 되었으며 그 이후로 계속해서 운영이 되고 있는것 같아요. 채권추심업은 부실채권을 매입을 해서 추심을 하는것을 이야기 합니다.

incare

대부업체 순서대로 일정한 규모 이상이되면 금융감독원의 관리를 받습니다. 주식회사 인케어파트너스대부의 경우도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 곳입니다. 대부업을 선택을 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등록된 대부업인지 확인하는 것 입니다.

주식회사 인케어파트너스대부의 경우에는 등록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많은 내용을 다루지는 못하겠지만 주식회사 인케어파트너스대부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적어보겠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대부중개나 금전대부가 아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출을 해주는 곳이 아니라 채권만 관리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업체가 위치한 곳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3번지 16호 823빌딩 2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고유한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244(대부업)입니다. 대출시 이 등록번호를 체크하는 것이 확실하고 좋겠죠.

이 업체의 알려진 상담전화번호는 02-6959-6041입니다. 상담을 원하신다면 이 번호로 연락을 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대출이 많이 발달해 있습니다. 급전대출도 가능하므로 이를 먼저 활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