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성대부는 이름이 쉬워서 그런지 많은 곳에서 ‘해성’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것 같아요. 같은 지자체에서 같은 이름은 없는것 같지만 지자체끼리 이름이 중복이 되는경우가 종종 있는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는것 같아요.

해성

근데 이렇게 이름이 같게되면 특정한 이름이 특정한 업체를 지칭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면 고유명사가 아니라 일반화된 명사가 될 수 밖에 없죠. 그러면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해성대부는 기본적으로 지역에 등록하고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등록이 되어있더라도 반드시 그 지역만을 대상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해성대부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등록된 대부업체입니다. 등록되지 않은 대부업의 경우에는 여러 위험이 따른다고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DB를 바탕으로 해성대부에 대하여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해성대부는 직접 돈을 빌려주지 않는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소개하여주는 중개업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서울특별시 종로구 숭인동 72번지 70호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등록 번호는 2016-서울종로-00027(대부중개업)입니다. 대출을 받을때는 이 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대부업 등록시 홍보용 전화번호를 등록하게 됩니다. 이 대부업체는 010-2437-3410이라는 전화번호를 등록하였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