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조사해보니 양산대부라는 곳이 있는것 같습니다. 양산대부는 홈페이지가 없기 때문에 이에 대한 조사가 많이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출직거래 사이트에서 종종 양산대부라는 업체를 확인을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빌리고’라는 대출직거래 사이트에서 종종 보는것 같아요. 대출나라에도 등록이 되어있는것을 확인을 하였습니다.

양산

큰 규모의 대부업은 금감원에 등록이 되고 상대적으로 작은 양산대부의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됩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적혀 있는 내용은 양산대부에 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부족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부업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는 금전대부, 둘째는 대부중개, 세번째는 채권추심입니다. 양산대부는 대출을 직접 해줄 수 있는 금전대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등록대부업 자료에 따르면 별도의 주소가 나타나있지 않습니다.또한 등록 번호는 2016-서울영등포-0842(대부업)입니다. 대출을 받을때는 이 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너무 늦은 시간이 아니라면 010-5855-8099에 연락을 하면 대출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대부업은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신용등급 하락은 말할 것도 없고 금리가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최대한 1~2금융권을 활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