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된 이름이 있는 대부업체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세종’이라는 이름은 굉장히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세종대왕’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세종대왕’은 1만원짜리에 새겨져 있는 왕이지요. 돈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사실 요즘에는 ‘신사임당’이 더 금액이 크긴 하지만요.

세종대왕

대부업은 규모에 따라서 금감원에 등록이 되거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됩니다. 세종대부의 경우에는 규모가 작기때문에 지자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등록된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아래에 적혀 있는 내용은 세종대부에 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부족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전대부는 정부의 허가를 받고 금전을 대부해주고 이자를 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이 대부업체는 금전대부업으로서 고객과 상담을 통하여 대출을 해주고 있는 곳 입니다.이 업체의 주소는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상리 132-15번지입니다. 대부업을 이용할때 등록번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른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등록번호를 확인해야 하죠. 이 업체의 등록번호는 2003-세종시-0001입니다.

대출 상담전화는 044-868-5525, 044-868-6848입니다. 금전대부나 대부중개일 경우에 이 번호를 통하여 연락을 하면 됩니다.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