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부’라는 이름을 가지고있는 대부업체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재미있는것은 서울대부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곳은 상당수가 지방에 있다는것 입니다. 아마도 서울에 대한 동경, 그리고 그 이미지를 차용하기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할 대부업체는 충남 아산에 있는 ‘서울대부’입니다.

서울대부

서울대부는 지자체 등록 대부업체입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알차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는 금전대부, 둘째는 대부중개, 세번째는 채권추심입니다. 서울대부는 대출을 직접 해주지 않는 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고객에 맞는 대출을 중개하여 주는 곳이죠. 주소가 따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것으로 나옵니다.참고로 등록번호는 2015-충남아산-0008입니다.

서울대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화번호 010-5311-0088에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