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전문대부엘씨대부는 금감원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채권추심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따라서 이 업체에서 금전대부는 불가능합니다.

엘씨대부

엘씨대부는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많은 채권추심기업의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지 않고 있습니다. 특별히 홈페이지를 통해서 영업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인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엘씨대부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를 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각 지역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지만, 이렇게 주식회사 채권추심전문 엘씨대부 같이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죠. 대부업체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등록 대부업체를 이용하면 위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대부업체는 등록된 곳을 이용해야 합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알차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대부중개나 금전대부가 아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출을 해주는 곳이 아니라 채권만 관리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번지 14호 용산빌딩 12층입니다. 주식회사 채권추심전문 엘씨대부는 등록된 대부업체이므로 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업 등록번호는2016-금감원-0171(대부업)입니다.

광고 전화번호는 02-6091-1007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번호에 전화를 걸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부업은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신용등급 하락은 말할 것도 없고 금리가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최대한 1~2금융권을 활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