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입니다. 저도 처가집에 와서 시간이 나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꽤나 적적한 마음이 생겼는데 포스팅을 하면 좀 마음이 괜찮아 지는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대부업체는 투데이 대부중개입니다.

today

투데이 대부중개는 규모적인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된 대부업체입니다. 대부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투데이 대부중개의 경우에는 등록된 곳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DB를 바탕으로 투데이 대부중개에 대하여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투데이 대부중개의 경우에는 대부중개업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것을 참고해 주세요. 이 업체가 위치한 곳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59번지 22호 백상스타타워2차 1407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은 제3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할 때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등록번호는 2015-서울금천-00024입니다.

업체에서 등록한 번호는 1566-3973입니다. 아마 이 연락처로 전화를 하면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