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이라는 대부업체가있는것 같습니다. 이름이 참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이러한 이름의 속옷 브랜드도 있지 않나요? 관련성이 있어보이지는 않지만 재미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금감원에서 관리를 하는 채권추심을 하는 업체입니다.

좋은사람들

대부업체 순서대로 일정한 규모 이상이되면 금융감독원의 관리를 받습니다. 좋은사람들대부(주)의 경우도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 곳입니다. 좋은사람들대부(주)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등록된 대부업체입니다. 등록되지 않은 대부업의 경우에는 여러 위험이 따른다고 합니다. 등록된 대부업은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이를 요약하고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대부중개나 금전대부가 아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출을 해주는 곳이 아니라 채권만 관리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소가 따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것으로 나옵니다.대부업과 대부중개업을 이용할때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등록된 번호를 확인하는 것 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2016-금감원-0420(대부업)입니다.

해당 업체는 상담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습니다.광고용으로 등록한 번호는 없지만 별도로 010-5478-2239라는 전화번호가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홍보용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기 때문에 이 번호로 연락을 해봐도 될것 같아요.

무리한 대출은 가정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계획적으로 대출을 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