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롯데리아에서 핑거휠레를 먹었었습니다. 롯데리아에서도 이러한 이름인지는 모르겠지만 맥도널드의 핑거휠레급을 먹은것이지요. 롯데리아거도 꽤나 먹을만 했었던것같아요. 오늘 소개할 대부업체는 외환베리타스제2차대부입니다.

외환

대부업 규모가 큰곳은 금감원에 등록이 되는데 외환베리타스제2차대부(유)의 경우에는 금감원에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외환베리타스제2차대부(유)은 등록된 업체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심하고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외환베리타스제2차대부(유)이 어떤 업체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환베리타스제2차대부(유)은 직접 돈을 빌려주지 않는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 되긴 하였지만 대출을 해주지 않는 곳이지요. 정부 자료에 따르면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37번지 1호 개념원리빌딩 3층입니다. 외환베리타스제2차대부(유)같은 등록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등록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합법적인 대부업체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 번호를 확인하면 됩니다. 이 업체의 등록 번호는 2016-금감원-0146(대부업)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070-4047-7741으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이번호는 공식적으로 등록이된 번호입니다.

대부업은 금단의 사과와 같습니다. 쉽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턱대고 대출을 받다가는 신용등급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