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때 차가 안밀릴 수는 없을까요? 오늘 1시간 거리를 2시간 반만에 왔더니 허리가 많이 아픈것 같습니다. 제가 몸이 안좋다보니까 와이프가 대신 운전하긴 하였지만 말이죠. 많이 힘이드는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업체는 와이앤케이파트너스대부입니다.

와이엔케이

와이앤케이파트너스대부(주)은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 곳입니다.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다는 것은 큰 규모의 업체입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대부업은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이를 요약하고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대부중개나 금전대부가 아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대출을 해주는 곳이 아니라 채권만 관리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21번지 3호 한솔빌딩 8층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등록 번호는 2016-금감원-0145(대부업)입니다. 대출을 받을때는 이 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대출 상담전화는 02-556-8584입니다. 금전대부나 대부중개일 경우에 이 번호를 통하여 연락을 하면 됩니다.

편리하다고해서 대부업을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1~2금융권에서 충분히 추진한 뒤에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