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대부라는 이름은 전국적으로 포진이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부산에도 있고 인천에도 있는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소개할 업체는 부산의 명성대부입니다.

명성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지만, 이렇게 명성대부 같이 소재지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도 있습니다. 대부업체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등록 대부업체를 이용하면 위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대부업체는 등록된 곳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명성대부가 어떤 업체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성대부는 정부에 등록을 할때 금전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 말은 돈을 직접 빌려준다는 의미입니다.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 보아야 알겠지만 자료에 따르면 부산광역시 사상구 덕포동 51번지 오양힐타운 101동 602호를 주소지로 등록하고 있습니다. 대부업과 대부중개업을 이용할때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등록된 번호를 확인하는 것 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2003-부산사상구-00281입니다.

대출을 받기위하여 연락할만한 번호는 010-3858-0501입니다. 영업시간내에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할것으로 판단됩니다.

급한돈이라고 해서 무조건 대부업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험 약관대출과 같은 틈새대출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