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추석은 추석인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는것 같아요. 이렇게 바글바글한곳은 저는 기본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 성향이 그런것 같아요. 하지만 뭐 어떻겠어요. 그냥 이런것은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업체는 그로우잉대부입니다.

그루우

(주)그로우잉대부는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 곳입니다.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다는 것은 큰 규모의 업체입니다. 대부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그로우잉대부의 경우에는 등록된 곳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정부 기관에 DB화된 내용을 체크하였습니다.

이 대부업체는 대부업으로 등록이 되긴하였지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대출은 불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937번지 33호 영은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유한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272(대부업)입니다. 대출시 이 등록번호를 체크하는 것이 확실하고 좋겠죠.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별도로 전화번호가 하나 더 등록이 되어 있는데 02-3474-7561이라는 번호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할것으로 여겨지네요.

최근에 대부업을 이용한다고해서 무조건적으로 신용등급이 떨어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으면 신용등급 하락이 높으므로 고금리로 대출을 받지 않도록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