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깊어지니 시골은 벌래 우는 소리가 들리네요. 도시에서는 벌래우는 소리를 듣기 쉽지 않은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까지 시골에서는 벌레우는 소리가 들리니 신기하네요. 이렇게 여유로운때 블로그를 하는게 너무 즐겁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미

한미에프앤아이대부(주)은 금감원에 등록이된 업체입니다. 한미에프앤아이대부(주)은 등록이 된 대부업체이므로 법정최고금리인 27.8%를 준수하리라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한미에프앤아이대부(주)에 대해서 어떤 대부업체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아쉽게도 채권추심으로 등록이된 한미에프앤아이대부(주)은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이 업체가 위치한 곳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75번지 1호 서원빌딩 3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은 제3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할 때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155(대부업)입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부업 등록시 홍보전화번호는 없지만 02-552-1177이라는 전화번호가 별도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은 최대한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받는 순간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때문이지요. 정작 필요할때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