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은 보일러를 틀기에 조금 이른 날짜인것 같습니다. 보일러를 틀었는데 땀이 줄줄 흐르고 있습니다. 밖에 나가면 좀 시원하긴 하는데 말이죠. 너무 덥다보니 좀 짜증이 나는것 같아요. 처가집이다보니 마음대로 보일러를 키고 끌 수도 없습니다. 오늘 소개할 대부는 JD천사대부입니다.

JD

JD천사대부는 지자체에 등록된 대부업체입니다. 대부업을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등록된 대부업체, 대부중개 업인지 확인을 하고 이용을 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내용만을 다루겠지만 JD천사대부에 대한 정보를 조금 정리 해보겠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JD천사대부의 경우에는 금전 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직접 대출이 가능합니다. 등록 대부업 정보로 확인해 보았을때 등록된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466번지 34호 지하1층입니다. 또한 등록 번호는 2016-서울관악-00037(대부업)입니다. 대출을 받을때는 이 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해당 업체에서 대부업 등록을위한 광고용 전화번호는 02-3785-1004, 010-8979-6035입니다. 따라서 여기로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출은 계획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환할 수 있는 만큼만 빌리는 것이 건전한 금융생활을 영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