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장인어른을 모시고 병원에 돌아다녔습니다. 처음에는 안과를 가시고, 두번째는 치과를 갔습니다. 안과는  열었지만 치과는 추석연휴라서 그런지 열지 않았더라구요. 헛탕을 친거 같아서 좀 마음이 그랬습니다. 내일 모시고 또 가야할듯 합니다. 오늘 소개할 업체는 한국에셋채권대부입니다.

한국에셋

한국에셋채권대부(주)은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 입니다. 미등록 대부업체는 인터넷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곳은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에 아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적혀 있는 내용은 한국에셋채권대부(주)에 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부족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대부업체는 대부업으로 등록이 되긴하였지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대출은 불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현재 위치해 있는 곳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105번지 230호 6층입니다. 이 업체의 고유한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214(대부업)입니다. 이 번호를 가지고 있느냐 없느냐를 확인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상담을 위한 연락처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대출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는 없습니다. 하지만 02-706-0971이라는 전화번호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리하다고해서 대부업을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1~2금융권에서 충분히 추진한 뒤에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