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꽤나 괜찮은것 같습니다. 엊그제까지 비가 꾸준히와서 맘이 착찹했는데 오늘은 완전히 가을날씨 같습니다. 햇살은 따사롭지만 바람이 불면 선선하고, 건조하지도 습하지도 않는 그러한 날씨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을날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대부업체는 다온대부입니다.

다온

대부업은 규모에 따라서 관할 기관이 다릅니다. 다온대부같이 비교적 작은 규모는 지방자치단체에 등록이 되게 됩니다. 다온대부는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등록되지 않은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은 위험이 있습니다. 아래에 적혀 있는 내용은 다온대부에 대한 간략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부족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다온대부의 경우에는 금전 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직접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업체가 위치한 곳은 부산광역시 북구 구포동 923번지 191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업과 대부중개업을 이용할때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등록된 번호를 확인하는 것 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2016-부산북구-08009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상담을 위한 연락처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별도로 전화번호가 하나 더 등록이 되어 있는데 010-2581-5286이라는 번호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할것으로 여겨지네요.

급한 대출이라 어쩔 수 없이 사금융을 이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은행권에서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므로 이를 충분히 이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