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는 다른 대부업체와는 다르게 순수한 국내 자본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업이 주가 아닌 석유 유통이 주가 되고 있기 때문에 대부업의 활황과는 상관없이 꾸준히 유지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과 재대출의 차이

흔히 추가대출과 재대출의 차이를 햇갈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추가대출은 거래가 우수한 고객을 위해서 한도를 상향하는 대출을 이야기 합니다. 고정 소득이 있는 사람이라면 신용등급이 낮아도 거래구 우수한 고객이라면 금리 인하 및 한도 상향이 가능한서비스 입니다.

재대출은 리드코프의 신용평가시스템을 통해서 대출을 받으려는 고객의 인적사항만 확인하여 2000만원 까지 즉시 대출이 가능한 기존고객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재대출의 신청/상담은 조회기록이 남지 않으나 심사 과정에서 일부 고객의 경우에는 동의를 거쳐 신용조회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재대출

리드코프 재대출은 리드코프 대출 완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재대출이라고 해서 금리가 낮아지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리드코프의 일반적인 금리인 법정 최고금리인 27.9%입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리드코프 추가대출은 현재 리드코프 대출을 정상적으로 거래하는 고객에 한하여 대출을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총 대출금액은 최대 2천만원가지이며 금리 인하 및 한도상향이 가능합니다. 계약기간은 처음 대출 받았던 대출 계약기간 이내로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