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서울에 올라왔습니다. 기쁘기 그지 없네요. 긴 연휴는 저에게는 독이 된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뚱뚱한 몸이 더욱 더 뚱뚱해 졌기 때문입니다. 이제 다이어트를 해야겠어요.

대부업체 순서대로 일정한 규모 이상이되면 금융감독원의 관리를 받습니다. 진영자산관리대부(주)의 경우도 금감원의 관리를 받는 곳입니다.

진영자산관리대부(주)은 등록이 되어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따라서 다른 곳에 비하여 안심 하고 이용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간단한 내용만을 다루겠지만 진영자산관리대부(주)에 대한 정보를 조금 정리 해보겠습니다.

wls

이 대부업체는 대부업으로 등록이 되긴하였지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대출은 불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정부 자료에 따르면 주소지는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동 629번지 6호입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은 제3금융권의 대출을 이용할 때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412(대부업)입니다.

진영자산관리대부(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화번호 02-955-5858에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출은 받기만 해도 무조건 신용등급이 떨어집니다. 대부업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최대한 대출을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