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그런데 케익을 제가 좋아하는 케익이 아닌 와이프가 좋아하는 케익을 사왔더라구요. 하아. 그래도 내 생일인데 내가 좋아하는 케익을 먹고 싶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조금 화를 냈는데 기분이 좀 그러네요. 오늘 소개할 업체는 엘케이파트너스대부입니다.

엘케이

엘케이파트너스대부(유)은 금감원에 등록이된 업체입니다. 엘케이파트너스대부(유)은 등록이 되어 있는 대부업체입니다. 따라서 다른 곳에 비하여 안심 하고 이용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정부 기관에 DB화된 내용을 체크하였습니다.

엘케이파트너스대부(유)은 정부에 등록을 할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 말은 돈을 직접 빌려주지 않는곳 입니다. 대출채권을 관리하는 곳 입니다. 자료에 따르면 이 업체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37번지 1호 개념원리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대부업과 대부중개업을 이용할때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등록된 번호를 확인하는 것 입니다. 이 업체의 경우에는 2016-금감원-0152(대부업)입니다.

이 업체는 알려진 광고용 전화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광고용으로 등록한 번호는 없지만 별도로 070-4047-7498라는 전화번호가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홍보용 전화번호가 별도로 없기 때문에 이 번호로 연락을 해봐도 될것 같아요.

최근에는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대출이 많이 발달해 있습니다. 급전대출도 가능하므로 이를 먼저 활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