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마트에 갔습니다. 와이프와 딸내미 손을 잡고 갔지요. 그런데 딸내미가 마트에서 오줌을 싼게 아니겠어요. 저희 딸내미는 7살입니다. 제가 뭘 잘못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좀 많이 신경써야 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소개할 대부업체는 아이엠에셋대부입니다.

아이엠

(주)아이엠에셋대부는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체 입니다. 대부업이나 대부중개업은 등록된 곳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감독원의 권장 사항입니다. 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미등록 업체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알차게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아이엠에셋대부는 정부에 등록을 할때 채권추심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 말은 돈을 직접 빌려주지 않는곳 입니다. 대출채권을 관리하는 곳 입니다. 이 업체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426번지 19호 301호입니다. 참고로 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161(대부업)입니다.

대출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02-755-6222으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이번호는 공식적으로 등록이된 번호입니다.

급한돈이라고 해서 무조건 대부업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험 약관대출과 같은 틈새대출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충분히 활용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