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에프엔씨는 등록된 대부업체로서 법정이자를 준수하는 업체입니다. 정기적인 수입이 있는 직장인만 대출이 가능하며 전국 어느곳이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재직현황을 알리면, 담당자가 상담을 진행이 됩니다. 대출이 가능하다고 확인이 되는 경우에 절차에 따라서 대출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가나에프엔씨대부

가나에프엔씨대부는 지역 기반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대부업체로 판단됩니다.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을 하는것은 중요합니다. 법적 최저금리를 준수하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은 여러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이를 핵심만 간추려 적어보겠습니다.

대부업으로 등록이된 모든 대부업체가 돈을 빌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직접 빌려주는 곳은 오직 금전 대부입니다.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중개만 해주는 곳이지요. 가나에프엔씨대부의 경우에는 금전 대부로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직접 대출이 가능합니다. 현재 위치해 있는 곳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번3동 138번지 한솔 솔파크 아파트 102동 1302호입니다. 또한 등록 번호는 2012-서울강북-0012(대부업)입니다. 대출을 받을때는 이 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전화번호는 공식적으로 등록이된 번호가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02-981-5644, 010-7171-5644으로 연락을 하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부업을 이용하기전에 1~2금융권을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먼저 은행권에 대출 가능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신용등급 면에서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