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론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대출상품이 꽤나 됩니다.그러한 이유는 디딤론이라는 이름에서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디딤론은 바로 희망 디딤론입니다. 희망 디딤론은 대부중개 업체로서 자체적인 대출 상품을 가지고 있지 않고 대부업체나 캐피탈의 대출을 소개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대부 중개업은 원칙적으로 중개수수료를 받는것을 법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희망 디딤론 대출

희망디딤론은 저소득자라도 필요한만큼 추가대출이 가능하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기대출자라도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4천만원을 연 5%의 초저금리로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대부중개 업체를 오는 사람에게 이러한 초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거짓에 가까운 것으로 보입니다. 5%의 초저금리는 1금융권에서도 쉽지 않습니다. 담보가 있어야 이정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것이지요. 

희망디딤돌에서 제시하고 있는 금리는 최저 연5%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무직자 저소득자 상관없이 최대 4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부업이용자 과다채무자도 추가적으로 대출이 가능하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것이 사실일지 아닐지는 직접 대출을 해봐야 알것 같네요.

대부중개업체를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든 대출을 성사시키려고 노력을 한다는 것이지요. 따라서 정말 대출에 궁한 경우라면 그래도 이용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먼저 한국이지론과 같이 사회적 대부중개업을 먼저 이용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