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이라는것을 안받고 살아간다면 그만큼의 근심걱정도 적어지는것 같습니다. 저도 대출을 한번 받고 상환일이 다가올때 돈이 없게 되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대출이 없다면 긴급할때 기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필요할때만 적당하게 대출을 한다면 실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이티캐피탈

제이티 캐피탈은 캐피탈 업체입니다. 캐피탈 업체라는 의미는 2금융권이고 대부업보다는 낮은 금리, 하지만 높은 신용등급을 요구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부업체도 제도권 금융이기는하지만 캐피탈은 2금융권에 속하는 대출업이라서 꽤나 체계적인 대출관리가 되게됩니다,

제이티캐피탈의 개인금융상품은 꽤나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신용대출은 200만원~ 5000만원 정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대출은 최저 8.7% 금리이지만 공무원과 같은 특수한 직업을 갖은 직장인은 6.5% 수준까지 금리가 떨어지게 됩니다. 

제이티캐피탈의 경우에는 소액대출이라는 이름의 대출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액대출은 절차가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이 되고 일반적으로 무서류로 진행이 됩니다. 그만큼 대출 금리가 상대적으로 높아지고 한도역시 줄어들게 됩니다. 제이티캐피탈의 소액대출 금리는 최저 23.9%이며, 한도는 500만원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