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론은 다인대부중개의 대출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대부 중개업체의 경우에는 꽤나 큰 곳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 소규모의 영세 대부업체들이 꽤나 많이 힘들어 하는 것 같던데, 이렇게 큰 곳은 그리 크게 흔들리지는 않을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다담론 대출

다담론은 신용대출, 개인회생대출, 담보대출을 주력으로 하는 개인신용 대부중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대부중개라고 함은 자체적인 상품이 아닌 다른 회사의 대출을 판매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고객들의 상태에 맞게 가장 최적의 상품을 소개하여 주는것이지요. 

신용대출의 경우에는 소득확인이 된다면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자는 법정최고 금리인 27.9%입니다. 법적으로  27.9%이상의 금리를 요구할 수는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담론은 신청 즉시 당일대출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대부업체가 그러겠지만 무서류, 무방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담론을 받기위해서는 크게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안심조회 항목에 기입을 하는 방법이고, 두번째는 상담전화인 1599-4853으로 연락을 하면됩니다. 소규모 대부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의 핸드폰 번호인 경우가 많이 있는데 다담론은 영세한 업체가 아닌것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