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아이저축은행은 꽤나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대출 상품을 출시하였고 개속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에스비아이 저축은행의 가장큰 대출 상품이라고 한다면 바로 ‘바빌론’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빌론은 에스비아이 저축은행의 대출 브랜드로서 오랬동안 에스비아이와 함께 하였습니다.

에스비아이저축은행

최근에 가장 많이 이용이 되고 있는 대출은 ‘사이다’라는 상품입니다. 사이다라는 상품은 꽤나 잘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비대면 방식 대출로서 고객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상품입니다. 아이폰 앱스토어나, 플래이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은 뒤에 몇가지 사항을 입력을 하면 자신의 신용등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신용등급에 따라서 ‘사이다 대출’의 대출금액과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2금융권 상품이다 보니 신용등급에 어느정도 영향이 있음을 감안하여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이다를 먼저 활용하기 전에 위비뱅크의 대출을 먼저 고려해 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주부론

에스비아이 저축은행 대출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직장인대출, 스피드론, 주부론이 있지요. 직장인대출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신용대출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수입이 많으면 많은 대출을 해주고, 기대출에 따라서 대출한도가 결정이 되는것이지요. 신용등급이 높으면 낮은금리를 제공하고 높으면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가장 일반적인 대출입니다.

스피드론은 빠르게 대출을 해주는것을 컨셉으로 삼고 있습니다. 방문이 필요없는 대출입니다. 방문이 없다고 해서 서류가 필요없는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인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천만원까지 입니다. 빠른만큼 금리는 올라갑니다.

주부론은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금리는 더욱더 올라갑니다. 대출 한도는 스피드론과 마찬가지로 천만원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