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일반적인 신용카드사와 마찬가지로 3가지 대출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 상품 종류는 현금서비스, 카드론, 리볼빙이 있습니다. 

롯데카드 대출

현금서비스의 공식적인 명칭은 단기카드대출입니다. 당초에는 현금서비스라는 것이 공식적인 명칭이었지만 ‘대출’임을 확실히 고객에게 인지시키기 위하여 ‘단기카드대출’이라는 이름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롯데카드의 현금서비스 수수료율은 등급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최상급인 다이아몬드의 경우에는 7.89%이며, 가장 낮은 Pearl 등급은 법정 최고금리를 넘는 28.19%입니다. 따라서 등급이 낮은 사람의 경우에는 차라리 대부업을 이용하는것이 더 금리면에서는 낳아보입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을 고려한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두번째 대출은 카드론 입니다. 카드론의 공식명칭은 장기카드대출 상품입니다. 현금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대출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인식시키기위하여 이렇게 일음을 바꾸었다고 합니다.

롯데카드론은 최고 2000만원까지 대출이 됩니다. 대출 금리는 7.8%에서 24.9%까지 입니다. 이는 신용상태및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거치후 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모두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환방법에 따라서 대출 개월수가 달라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