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대부는 대부업과 대부중개업으로 등록이된 업체입니다. 대출 브랜드는 캐쉬벅스입니다. 태강대부는 신용대출 전문 업체로서 직장인 무담보 신용대출, 공무원 대출 등을 주로 상담을 하고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태강대부의 승인율 역시 나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강대부 승인율

대부업의 승인율은 대부업 규모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요즘에는 승인율이 많이 떨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법정최고이율을 준수하는 지방자치단체에 등록한 대부업체들의 승인율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평균 대출 승인율이 10%대라고 하니 대출 받기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태강대부 승인율도 이와 비슷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등록된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거절당하면 선택은 한가지 뿐입니다. 불법사채 뿐이지요. 이러한 불법사채는 법정 최고금리인 27.9%를 지키지 않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태강대부

태강대부보다 더 큰곳도 사정은 마찬가지입니다. 러시앤캐시, 웰컴크레디라인대부, 바로크레디트대부, 산와대부, 리드코프 같은 큰 회사도 17.5%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2010년 이후로 5년만이라고 하네요.

최근들어서 대손율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금리를 극한까지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법정최고금리가 27.9%까지 낮추자 결국에는 승인율을 떨어트릴수밖에 없는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결국 대출을 받고싶은 사람이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상황으로 내몰리는 것이라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합법적인 대부업체의 틀에서 벗어나 불법 사채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