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머니는 현대저축은행의 대출 브랜드입니다. 현대저축은행은 이름만 ‘현대’라는 이름을 사용한 현대 스위스은행과는 다르게 정말로 현대그룹의 계열사 입니다.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저축은행으로서 총 5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2011년 저축은행 사태 당시에 대영저축은행이 있었습니다. 이 은행은 영업정지 이후에 현대증권이 직접 협상을 하여 영입이 되고 현대저축은행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더머니

현대저축은행 소개

현대증권에서 저축은행에 관심을 보였던 이유는 바로 스탁론 때문입니다. 여수신이 가능한 저축은행을 이용하여 현대증권과 연계가된 스탁론론 등 주식연계 대출사업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닥 효과가 많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는 개인금융에 많은 관심이 있는것 같습니다.

현대저축은행 더머니 종류

현대저축은행 더머니에서는 크게 4가지의 대출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용대출, 대환론, 아파트론, 햇살론입니다. 

신용대출은 최저 5% 최대 27.9% 수준의 금리로 대출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금리의 범위가 넓은 이유는 다양한 신용등급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판매하기 위함인것 같습니다. 대출 대상도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출 한도도 최대 1억원 까지네요.

더머니 대환론의 경우에는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24%이상의 고금리 채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이용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금리는 최소 5.9%~23.9% 수준입니다.

아파트론은 무설정론입니다. 즉 아파트를 담보로 잡지않고 대출을 하는 상품인 것입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5.9~27.9%의 금리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머니 대출 신청 방법

현대저축은행 더머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대출신청과 실시간 상담신청방법이 있습니다. 더머니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인터넷 대출신청과 실시간 상담신청이 있으니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여 대출을 신청하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