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플러스론은 머니드림론 대부중개의 대출 브랜드입니다. ‘머니드림론’이라는 이름이 너무 많아서 일까요? 캐시플러스론이라는 브랜드를 추가적으로 만들어서 홍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회사이름을 바꾸기에는 부담이 되기 때문에 이렇게 브랜드를 만들어서 홍보를 하는것 같아요.

캐시플러스론

캐시플러스론이란?

캐시플러스론은 기본적으로 대부중개입니다. 대부중개이므로 자체적인 상품이아닌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중개해 주는 회사이지요. 그래서 그런지 대부중개업의 상품은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별다른 특색이 없지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내용이 정말 제한적입니다. 

어떠한 사이트는 형식적인 내용도 적어놓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금리가 어떻게 되고 자격이 어떻게 되는지 최대 대출 가능 금액이 얼마인지도 적어놓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그런것이 크게 의미가 없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대부중개업의 경우에는 20세 이상 군필 60세 이하면 기본자격이 갖추어 졌다고 보면 됩니다. 대출금리는 27.9%로 고정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마음이 편합니다. 대부중개업같은경우에는 승인이 중요하지 금리는 그리중요하지 않거든요. 대출한도는 최대 연봉의 200%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물론 취급상품에 따라서 그보다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캐시플러스론 받는방법

캐시플러스론을 받기 위해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야 합니다. 상담전화는 16544-1725 입니다. 만약 업무시간 외라고 생각하신다면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담신청을 남겨두면 다음날에 연락이 올것이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