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사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여행사입니다. 하나투어가 시작되언 1993년에는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는것을 쉬어하지 않았습니다. 하나투어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쉽게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이 일상화된 지금에도 여행을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나투어는 조금 더 쉬운 여행을 위하여 많은사람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적은 시간으로 최대의 즐길거리를 느끼게 해주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는것을 많이 주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상황이 조금은 바뀌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경기침체만 오지 않는다면 계속 갈수 있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시면 하나투어 여행사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행사 홈페이지 같지 않게 이쁜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엄청난 여행 패키지 상품이 나열된것이 아니라 감각적인 홈페이지의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홈페이지의 모습은 마치 항공사 홈페이지 같습니다. 떠날 지역을 이야기하면 자연스럽게 하나투어가 가지고 있는 패키지 상품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저는 여행을 갈때 하나투어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꼭 하나투어에서 검색을 해봅니다. 하나투어의 상품은 굉장히 잘 짜여있어서 여행코스로 잡아도 손색이 없습니다. 꼭 가야할곳이 잘 나열되어 있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상품들로 가득차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