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아이폰을 이용할때 아이튠즈는 필수적인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아이폰을 자동으로 백업을 해주기도 하고, 음악도 이곳을 통해서 넣을수 있고, 책도 이곳을 통해서 넣을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아이튠즈는 그렇게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백업도 아이클라우드를 통해서 할수 있고, 요즘에는 음악을 스트리밍을 듣고, 책은 리디북스를 통해서 보기 때문입니다. 과거보다는 아이튠즈의 활용도가 굉장히 낮다고 할수 있씁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튠즈 PC버전 다운로드를 하려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여전히 필요한 사람이 있습니다. 만화책을 넣는다던가, 여러가지 데이터를 집어넣어야 하는사람은 와이파이를 통해서 하는것보다 아이튠즈를 통해서 PC로 연결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아이튠즈 다운로드 홈페이지

맥의 경우에는 아이튠즈라는것이 이제는 사라졌습니다. 아이튠즈의 기능이 다 흩어졌기 떄문입니다. 자연스럽게 맥과 연동이 되는 모습이었지요. 하지만 윈도우는 다릅니다. 이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아이튠즈 다운로드 하는곳

요즘에는 아이튠즈를 애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것이 아니라 윈도우 앱으로 존재합니다. 그래서 윈도우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과거에는 애플 홈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 하게 되어 있었지만 이제는 사라졌습니다.

이런 페이지가 나오믄 우측 상단에 있는 스토어 앱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쉽게 다운로드를 할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것 같습니다.

아이튠즈 특징

아이튠즈는 애플의 음악민 동영상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할수 있씁니다. 하지만 너무 비대해 져서 개인적으로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대안이 있다면 아이튠즈 대신에 사용을 하겠지만 사실 대안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이용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튠즈를 아이폰 관리 프로그램으로 생각하면 약간 오산입니다. 컨텐츠 관리 프로그램으로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튠즈 안에 집어 넣어서 관리를 시킨다음에, 아이튠즈에서 선택해서 아이폰으로 집어넣는 2중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